본문 바로가기
daisy 일상

30대 여성 종합비타민 유한양행 센스밸런스 구입후기(내돈내산)

by 데이지 Daisy 2022. 5. 12.

여성 종합비타민 유한양행 센스밸런스

유한양행에서 나온 여성 종합비타민을 구입해보고 후기를 적어봅니다. 확실히 출산 후 몸이 안 좋아진 게 느껴져서 비타민이라도 먹어보자 싶어 구입해보았어요. 어떤 게 좋을지 이것저것 검색해보다 이번에 유한양행에서 나온 종합비타민이 후기가 좋더라고요. 

 

구입한 종합비타민의 가격

 

이름은 센스밸런스. 네이버에서 구매했습니다. 가격은 약 한 달분(28정)에 14,000원. 가격은 싼 것 같지만 28일 분임을 생각하면 그냥 적당한 것 같네요. 배송비도 무료예요. 

 

그래도 종합비타민답게 들어있을 건 다 들어있고 특히 알약이 작아 먹기가 편해 보여 구입했어요. 배송은 구매한 바로 다음날 대한통운 택배로 받았습니다. 꽤 큰 상자가 도착해있길래 처음엔 종합비타민 배송이 아닌 줄 알았어요. 

 

종합비타민 포장된 모습

박스를 열어보니 덩그러니 들어있는 비타민 상자. 제품에 비해 너무 큰 포장이 아닌가 싶어 괜히 불편한 기분이 약간 들었네요. 비타민 알약도 작은 편이고 28일분이다 보니 딱 심플합니다. 휴대가 용이해서 가방에 넣어가지고 다니면 까먹지 않고 좋을 것 같아요.

 

종합비타민의 성분함량

 

센스밸런스 종합비타민의 영양성분은 이렇게 들어있으니 사진 보시고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. 안에 설명서는 따로 동봉되어 있지 않고 이렇게 겉포장면에 원료명 및 함량, 섭취방법과 주의사항, 보관방법 등이 적혀있어요. 

 

반응형

조금이라도 빨리 몸을 회복하고 싶어 열자마자 한 개 먹어보았어요. 확실히 약이 작으니까 먹는 게 너무 편했습니다. 그동안 비타민 알약 먹을 때 너무 크고, 어떤 건 두 알씩 먹어야 해서 귀찮고 목 넘김도 안 좋았는데 그런 게 없어서 좋더라고요. 

 

유한양행에서 나온 여성 종합비타민. 센스밸런스

 

효과는 한 달 먹어보고 다시 적어보겠습니다. 괜찮은 것 같으면 정착해야겠어요. 유한양행에서 나온 센스밸런스 종합비타민 구입후기를 마칩니다.

 

이 블로그의 모든 제품리뷰는 광고가 아닌 직접 구매 후 작성하는 후기입니다. ^^